"마스크 프루프 문제없죠" 무너짐 걱정 없는 '파워 지속템'
"마스크 프루프 문제없죠" 무너짐 걱정 없는 '파워 지속템'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6.0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여름, 특히 올해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면서 여름 내내 ‘메이크업과의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마스크 속 피부 열감과 습기가 높아지는 만큼 하루 종일 공들인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제품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

이에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인 베이스 제품부터, 무너짐이 적은 스머지프루프 및 색조 제품까지 지속력을 높여주는 부위별 파워 지속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 마스크 속에서도 빈틈없는 밀착력과 높은 지속력 – 네케르 ‘에프엑스(FX) 쿠션 파운데이션’ 
 

무너짐 없는 화장을 위해서는 밀착력을 높인 베이스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핵심이다. 네케르의 ‘에프엑스(FX) 쿠션 파운데이션’은 바르는 즉시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는 매끈한 피부 연출과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하는 베스트셀러다.

텁텁함 없는 커버력으로 피부가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며, 쫀쫀한 소재의 고밀착 퍼프가 피부에 닿는 순간 밀착 커버막을 형성해 묻어남은 최소화하고 메이크업 지속력은 끌어올려준다.

또한 일반 파우더와는 달리 내부에서 빛의 확산을 강화하는 엑스파인(X-FINE) 기술을 적용해 조명을 밝힌 듯한 화사함을 부여할뿐만 아니라 달맞이꽃 오일, 로즈힙 오일 등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99.9%항균 퍼프로 약하고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지속력과 진정 기능까지 갖춘 메이크업 픽서 – 쏘내추럴 ‘비건 메이크업 캄 픽서’ 
 

최근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메이크업 픽서의 사용이 많아지고 있다. 메이크업을 무너지지 않게 고정시켜 주면서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 진정까지 도와주는 제품을 사용하면 일석 이조다.

쏘내추럴의 ‘비건 메이크업 캄 픽서’는 메이크업 고정과 피부 진정을 한 번에 책임지는 멀티 기능 픽서다. 촉촉한 광채 표현과 함께 고정력을 높여주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노니열매추출물이 함유되어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프랑스 비건 인증기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여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스머지프루프로 더욱 완벽한 눈썹 – 베네피트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  
 

눈과 눈썹은 마스크 프리존으로 최근 아이 메이크업이 더욱 각광받고 있다.

특히 브로우 메이크업의 경우, 날씨가 더워질수록 아침에 모양을 잡은 눈썹 결이 무너지기 쉬워 스머지프루프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베네피트의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은 베네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잉크 타입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브로우 마이크로 필링 펜은 3가지 서로 다른 길이의 마이크로 팁이 눈썹 결을 한 올 한 올 표현해주어 내 눈썹처럼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워터프루프, 스머지프루프, 롱웨어 기능을 갖춰 24시간동안 눈썹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론드, 라이트 브라운, 미디움 브라운, 딥 브라운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레이어링 할수록 더 선명하고 진하게 발색되어 어떤 헤어 컬러에도 자연스럽게 매칭할 수 있다. 

▶ 마스크 묻어남 걱정 없는 벨벳 립 – 어뮤즈 ‘듀 벨벳 틴트’ 

마스크 착용에도 립 메이크업을 포기할 수 없다면, 빠르게 밀착되고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제품을 눈 여겨 보자.

어뮤즈가 최근 새롭게 출시한 ‘듀 벨벳 틴트’는 어뮤즈의 베스트셀러 ‘듀 틴트’의 뒤를 잇는 제품으로 벨벳 틴트 특유의 건조함, 답답함, 묻어남 등의 단점을 완전히 극복한 라인업이다.

혁신적인 반전 텍스처의 신개념 고수분 물착 벨벳 틴트로, 수분 함량을 40%까지 끌어올리고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기존 벨벳 립 특유의 건조함과 텁텁함 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술 안과 밖으로 편안함을 주며 맑고 쉬어한 발색을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어뮤즈의 첫 번째 비건 틴트로 동물 실험이나 동물성 원료를 사용을 하지 않은 제품이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