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덕스런 날씨 속 갈팡질팡하는 피부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각광
변덕스런 날씨 속 갈팡질팡하는 피부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각광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0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러코스터 같은 날씨로 피부 관리에 빨간불이 켜졌다. 낮과 밤의 큰 일교차로 피부 기초 컨디션이 떨어져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더군다나 건조한 환절기 날씨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피부 장벽을 쉽게 손상시킨다. 이는 미세먼지, 자외선 등의 외부자극에 피부를 쉽게 노출시켜 피부 탄력을 저하해 피부 노화를 촉진할 수 있다.

이럴 때에는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로 피부 장벽부터 튼튼하게 잡아주어 외부 자극에도 끄덕없는 피부 기초 환경을 조성해줄 수 있다. 

▶ 지친 피부의 활력을 깨워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 ‘포슐라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
 

요즘 같은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에 지칠대로 지친 피부는 쉽게 탄력이 떨어지기 쉽다. 예전 같지 않은 피부 탄력이 고민이라면, 탄력 케어를 돕고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마스크로 긴급 처방이 가능하다.

포슐라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는 포슐라만의 피부 과학으로 완성한 리제너바이오틱™ 성분을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 마스크로, 피부 활력을 깨워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리제너바이오틱™은 포슐라만의 프리바이오틱스(프룩탄), 프로바이오틱스(락토바실러스발효물), 베타글루칸을 배합한 성분 복합체로, 피부 보습과 기초 체력 향상에 도움을 줘 활력 넘치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여기에 식물성 히알루론산이라 불릴 정도로 보습력이 뛰어난 흰목이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힘있는 피부에 도움을 주며, 특허 공법으로 가공한 솔루블파이버 시트가 피부에 유효한 성분이 효과적으로 흡수되도록 돕는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포슐라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는 촉촉하고 워터리한 텍스처로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마스크 에센스가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피부결을 선사한다”며

“변덕스러운 환절기에 리제너바이오틱 마스크로 다시 태어난 듯 건강하고 활력있는 피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홍삼과 마이크로바이옴으로 피부 자생력 개선, 정관장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마이크로바이옴은 피부의 자생력을 도와준다. 여기에 홍삼 성분이 더해지면 피부 자생력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정관장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동인비의 진화된 홍삼 피부 과학의 핵심 성분인 RG진세노바이옴(Ginseno-Biome)™을 함유했다.

122년 전통의 정관장 홍삼 피부 과학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이 접목된 RG진세노바이옴은 홍삼의 유효성분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마리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는 더욱 강력해진 3중 밀도 레이어링 케어로 7일만 사용해도 피부 속 탄력을 채워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고농축된 홍삼 유효 성분이 연약해진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깨워 피부 컨디션 유지에 탁월해 피부 속까지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으로 밤 사이 건강한 피부결 완성,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낮 동안 자극받은 예민한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피부 재생력이 활발해지는 수면 골든타임을 활용한 슬리핑팩 스킨케어 루틴도 각광받고 있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외부자극으로 인해 손상받고 예민해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을 적용했다.

238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을 담아낸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가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 맑고 투명한 피부결을 연출한다.

포근하고 은은한 향의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민감한 피부 또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라로,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 밤 사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