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아이 힐링 로맨스" '너는나의봄' 서현진·이동욱, 트로트 반전 댄스 티저
"어른아이 힐링 로맨스" '너는나의봄' 서현진·이동욱, 트로트 반전 댄스 티저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는 나의 봄 티저/tvN © 뉴스1

올해 하반기 기대작 '너는 나의 봄'이 따스한 감수성과 편안한 힐링, 색다른 로맨스를 예고하는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2021년 7월5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 제작 화앤담픽쳐스)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tvN '풍선껌'에서 감수성 짙은 대사를 펼쳐낸 이미나 작가와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통해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가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막강 라인업을 완성, 강력한 시너지를 예감케 하고 있다.

서현진은 어린 시절 잠시 머물렀던 강릉의 한 여관을 마음의 고향으로 여기며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가 된 인물 강다정 역을 맡았다.

김동욱은 살아도 사는 게 아닌 사람들을 사는 것처럼 살 수 있게,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고 싶게 만들어 주기 위해 정신과 의사가 된, 정신과 전문의 주영도 역으로 나선다.

윤박은 어느 날 갑자기 강다정 앞에 나타나 마치 '강다정 사용설명서'를 읽은 듯 다정의 마음을 힘차게 두드리는 투자사 대표 채준 역, 남규리는 사랑했던 남자친구이자 매니저에게 나쁘게 그리고 아프게 이용당한 뒤 다시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된 배우 안가영 역으로 출연한다.

이와 관련 지난달 31일 '너는 나의 봄'의 30초 분량 1차 티저 영상이 첫선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차 티저 영상은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음악을 배경으로 화창한 햇살 아래에 노란 원피스를 입은 강다정이 등장하면서 시작된다.

귀에 이어폰을 꽂은 강다정은 음악에 심취한 채 손바닥으로 쏟아지는 햇살을 가리는가 하면 사뿐사뿐한 발걸음을 내디디고, 꽃송이에 다가가 향기를 맡는 등 한껏 행복함을 드러낸다.

이때 흐뭇한 표정의 주영도가 꽃에 집중하고 있는 강다정 뒤로 나타나 이어폰 한쪽을 슬며시 빼내는 것. 놀란 강다정이 당황하던 순간, 이어폰에서는 트로트 운율이 쏟아지고, 주영도는 "저런"이라는 탄식을 터트린다.

이내 흥에 취한 강다정과 주영도가 범상치 않은 반전 댄스 삼매경을 선보이는 가운데, 한바탕 웃음과 함께 두 손을 맞잡은 두 사람 위로 "어른 아이들의 힐링 로맨스"라는 멘트가 울리면서, 매력적인 힐링 로맨스의 탄생을 알렸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너는 나의 봄'의 여러 색깔 중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색을 담았다"며

"드디어 7월5일 전격 첫 방송을 결정하고, 시청자들을 만나게 될 적극적 힐링 로맨스 '너는 나의 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너는 나의 봄'은 이날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