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올리브영에서 ‘각.보.자’ 스킨케어 제품 대상 특별 프로모션 실시
닥터지, 올리브영에서 ‘각.보.자’ 스킨케어 제품 대상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0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금일부터 6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각.보.자(각질, 보습, 자외선)’ 스킨케어 제품 대상 할인 및 친환경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지가 제안하는 건강한 피부 습관 각.보.자®

닥터지는 대국민 피부 건강을 위한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 ‘각.보.자®’ 캠페인을 전개 중이며, 보다 많은 사용자가 ‘각.보.자’를 실천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6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한정 세트는 ‘각질-보습-자외선 케어’ 3-STEP을 위한 대표 상품인 ▲약산성 클렌징 젤 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와 제품별 친환경 굿즈가 함께 제공된다.

‘각.보.자®’ 캠페인에서 건강한 세안 습관을 위한 약산성 클렌징 젤 폼 한정 세트는 200ml 본품과 함께 100ml 튜브형이 추가로 증정되며, 친환경 소재의 미니 타월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해당 세트는 약 28% 할인된 금액인 15,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한 세정은 물론,

피부에 유익한 5-바이옴과 피부 속 보습 성분을 만드는 필라그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장벽 보호와 건강한 피부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주는 저자극 클렌징 젤 폼이다. 

바른 보습 습관을 제안하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스페셜 세트는 20% 할인된 금액인 28,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세트는 기존 단지형 70ml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튜브형 70ml 각 한 개씩 총 본품 2개로 구성돼있다.

해당 세트의 패키지는 재활용 종이와 대나무, 사탕수수 등 리사이클 재료로 만들어진 펄프 소재이며, 시계를 만들 수 있는 구성품 키트가 내장돼있어 D.I.Y 시계로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은 올리브영 어워즈 2020 크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수분 진정 솔루션 제품 중에서도 많은 사용자 층을 보유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스페셜 세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스페셜 세트
닥터지 약산성 클렌징 젤 폼 한정 세트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 한정 세트

‘각.보.자®’ 캠페인의 마지막 스킨케어 단계이자 착한 외출 습관을 도모하는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 한정 세트는 50ml 용량의 선케어 본품과 함께 10ml의 휴대용 샘플, 친환경 미니 에코백을 증정한다.

가격은 30% 추가 할인이 적용된 20,300원이다. 신제품 그린 마일드 업 선 에센스는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는 저자극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8중 히알루론산과 프로 비타민D를 함유해 피부 속 수분 보호와 함께 피부 건강력을 길러준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닥터지는 ‘각.보.자®’ 캠페인과 함께 올바른 스킨케어 습관에 대해 소개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여나가고 있다”며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각.보.자 스킨케어 제품을 접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3-STEP 루틴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