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서머 레인’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 ‘서머 레인’ 패키지 출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최근 잦은 비 소식을 시작으로 오는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도록 ‘서머 레인(Summer Rain)’ 패키지를 2021년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서머 레인’ 패키지는 비를 피해 꿀잠을 잘 수 있는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심플하고 모던한 감성의 ‘글래드 우산’ 1개(그레이 또는 네이비 중 랜덤 제공)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날씨 변동이 심한 요즘,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도심을 살아가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라이프 케어 클린 뷰티 브랜드 ‘라타플랑(rataplan)’의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 패드(3ml) 2개,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1ml) 2개, 러브기빙데이 시트 마스크 1개로 구성된 ‘라타플랑 원데이 키트’ 2개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서울은 7만원부터(10% 세금 별도), 제주는 15만 9천원(10% 세금 포함)부터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비 소식이 잦아지면서 튼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글래드 우산을 제공하고 비를 피해 휴식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예년보다 긴 장마가 예상되지만 글래드에서 기분 전환하며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갖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