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데이즈,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데이즈데이즈,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DAZE DAYZ)가 6월 3일부터 7월 31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더현대 서울과 함께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시원한 여행지에서의 피크닉을 연상케하는 ‘Summer Picnic’을 컨셉으로 연출되었다.

뉴 컬렉션의 아이템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블루, 그린, 핑크 컬러 등의 아크릴 소재 집기로 청량감을 더해 가까운 일상에서도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데이즈데이즈의 올여름 시즌의 뉴 컬렉션인 ‘Summer Picnic’은 햇살 가득한 여름날의 소풍처럼 밝고, 행복한 무드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코로나로 인해 한정된 여행의 여건 속에서 답답했던 마음을 해소하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아 경쾌한 분위기와 컬러로 풀어냈다.    

라이트 그린, 아쿠아 블루, 라이트 핑크 등을 올 시즌 키 컬러로 제안했으며, 잔잔한 플라워, 체크 패턴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톤 다운된 보헤미안 스타일의 골든 페이즐리, 브릭 컬러의 플라워 패턴 등 여름 해 질 녘의 무드를 연상케 하는 라인도 함께 구성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수영복 라인은 ‘효성티앤씨(효성T&C)’와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버려진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폴리에스터 섬유, ‘리젠(regen)’을 소재로 사용하여 자연을 사랑하는 브랜드로서 ‘지속 가능한 소비’에 적극 동참했다.

한편 데이즈데이즈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 상품 10% 할인, 텀블러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이즈데이즈의 유혜영 대표는 “다양한 고객층을 만나볼 수 있는 더현대 서울과 함께하는 팝업스토어로 여름의 시작을 알리게 되어 뜻 깊다”며

“올해 본격적으로 참여하게 된 지속 가능한 소비에 대한 프로젝트를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