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청순하고 러블리하고 다해..싱그러운 여신의 자태
공효진, 청순하고 러블리하고 다해..싱그러운 여신의 자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6.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효진의 러블리한 매력이 정점을 찍었다.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의 여름 원피스와 뮤즈 공효진의 사랑스러운 만남의 진가를 확인하였다.
 

‘원피스 맛집’답게 써스데이 아일랜드에서는 여름 시즌 다양한 패턴과 컬러, 스타일의 원피스 제품들이 출시된다.

특히 이번 시즌 뮤즈 공효진과 함께 제주도에서 선보인 스타일링 속 제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푸른 자연 속에서 즐기는 소소하면서도 감각적인 피크닉 {Cool Picnic} 컨셉의 여름 캠페인 공개 이후 공효진이 제안하는 원피스가 완판되는 등 T.I와 공효진의 케미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또한 이번 시즌 리미티드 기프트로 제작된 <피크닉 백> 역시 공효진이 들고 있는 러블리한 화보 컷이 공개되자마자 문의가 폭주하며 수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이어, 데일리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공효진만의 원피스 스타일링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였다.

원피스 영상 속에서 다채로운 패턴 원피스를 공블리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완벽 소화하였으며 특히 상큼한 옐로우 컬러 원피스는 레이스 스트랩 포인트의 라피아햇을 함께 코디해 러블리한 무드를 더하였고 새로운 느낌의 데님 오버롤 원피스는 청명한 여름날을 떠올리게 한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진이 제안하는 다채로운 여름 원피스 컬렉션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