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콜드, 20년만에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리메이크
청하·콜드, 20년만에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리메이크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하 콜드© 뉴스1

가수 청하와 콜드(Colde)가 혼성그룹 샵(s#arp)의 명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새롭게 재해석한다.

4일 느을 측은 "청하와 콜드가 오는 8일 발매되는 리메이크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가창한다"고 밝혔다.

앞서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이 ‘방구석 캐스팅’을 통해 리메이크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어떤 아티스트가 참여할지 궁금증을 내비쳤던 바다.

지난 2001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샵의 '내 입술…따뜻한 커피처럼'은 청하와 콜드의 목소리로 재탄생하게 됐다. 이번 리메이크곡은 남녀의 마음을 주고받는 형식의 듀엣곡으로 구성했다.

청하는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발표하는 곡마다 큰 인기를 이끄는 '솔로 퀸'이다. 글로벌 뮤직 레이블 웨이비(WAVY)의 수장 콜드는 프로듀싱 능력부터 유니크한 보이스까지 갖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청하와 콜드는 이번 곡을 통해 독보적인 음색으로 완벽한 듀엣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두 사람이 재해석한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이 어떤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방구석 캐스팅’은 지난달 22일 NS윤지가 9년 만에 본인의 곡 ‘이프 유 러브 미’를 그룹 몬스타엑스의 주헌과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았다.

‘방구석 캐스팅’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