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힐스 호텔, ‘하와이 미식 여행 프로모션’ 진행
롤링힐스 호텔, ‘하와이 미식 여행 프로모션’ 진행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해외 여행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줄 이색 미식 여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롤링힐스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에서 세계적인 휴양지인 ‘하와이’의 대표 음식과 디저트 등을 다채롭게 맛볼 수 있는 ‘하와이 미식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투숙객을 위한 ‘하와이 앳 롤링 패키지’를 오는 8월말까지 선보인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사파이어’에서는 다채로운 하와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하와이안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생선을 이국적인 양념으로 버무린 참치 포케, 문어 포케 및 로미로미 연어 샐러드를 비롯해 짭잘한 양념을 입혀 숯불에 구운 ‘훌리훌리 치킨’, 쌀밥 위에 패티와 특제 소스를 얹은 ‘로코모코’, 짭짤한 국물에 새우, 어묵, 옥수수 등의 고명을 넣은 면 요리 ‘사이민’ 등 풍성한 하와이 로컬 음식이 준비된다. 

뉴 아메리칸 레스토랑 ‘더 키친’에서는 ‘하와이안 바비큐 플래터’와 ‘가든 바비큐 파티’메뉴를 선보인다.

하와이안 바비큐 플래터는 쇠고기 브리스킷, 베이비백립, 닭넓적다리살, 소시지, 멕시칸 스트리트콘, 번 등으로 구성된다.

성인 2인 기준 14만원이며, 무제한 생맥주도 제공된다. ‘가든 바비큐 파티’는 넓은 잔디밭이 펼쳐진 테라스에서 직접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양념갈비, 돼지 목살, 새우구이를 비롯해 하와이안 샐러드, 멕시칸 라이스, 열대과일, 메시멜로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1인당 7만5천원이며, 무제한 생맥주가 포함된다. 

‘더 라운지’에서는 하와이식 빙수인 ‘레인보우 셰이브 아이스’를 선보인다. 곱게 간 얼음에 파파야, 딸기, 청포도, 파인애플 등 생과일 수제 시럽으로 알록달록한 색감을 내 아이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디저트다. 가격은 1만2천원이다. 

한편, 롤링힐스 호텔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름 휴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하와이의 맛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하와이 앳 롤링’ 패키지를 8월말까지 선보인다.

하와이의 대표적인 향토 음식인 참치 포케, 로코모코, 훌리훌리 치킨 등으로 구성된 ‘하와이안 플래터’가 룸서비스로 제공되며, 라운지에서 레인보우 셰이브 아이스 2개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와이를 상징하는 플루메리아꽃 핀 2개와 해비치 비치백 1개를 증정한다. 아울러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2인, 아름다운 정원 전망의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가격은 23만1천원부터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