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라이, 새로운 형태의 브론조 워치 “섭머저블 브론조 블루 아비소” 공개
파네라이, 새로운 형태의 브론조 워치 “섭머저블 브론조 블루 아비소” 공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6.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치몬트 그룹 소속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브랜드 파네라이가 강렬한 비주얼과 대담한 색채 조합이 매력적인 ‘섭머저블 브론조 블루 아비소(PAM01074)’를 출시했다.
 

파네라이 ‘섭머저블 브론조 블루 아비소’는 이전에 섭머저블 라인에서 보지 못했던 42mm 사이즈의 무브먼트가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파네라이 최초로 출시하는 42mm 사이즈의 섭머저블은 같은 라인의 다른 모델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기존의 파네라이 고객들과 섭머저블 매니아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으로 예상된다.

파네라이에서 처음 브론조 워치가 출시된 지 약 10년 만에 새로운 형태의 브론조 워치로 등장한 ‘섭머저블 브론조 블루 아비소’는 이미 그 자체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매트 블루 색상의 다이얼과 메탈의 따뜻한 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섭머저블 브론조 블루 아비소’의 미적인 매력 중 하나는 눈금이 새겨진 베젤의 스터드와 다이얼에 적용된 일련의 돌출 도트 및 인덱스라고 할 수 있다. 베이지색 수퍼-루미노바TM 으로 채워진 각 요소는 제품의 미적 표현과 색채 조화를 이룬다.

수중 다이빙 시 발생하는 상당한 압력을 견딜 수 있도록 구성된 이 모델은 눈금이 매겨진 단방향 회전 베젤, 크라운 보호 레버가 있는 브리지 장치, 케이스 백의 두꺼운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딥 다이빙을 위한 장비의 필수 요건인 엄격한 정확도 및 정밀도를 준수하는 섭머저블 브론조 블루 아비소는 P.900 칼리버로 구동된다. 

매력적인 ‘섭머저블 브론조 블루 아비소’ 제품은 파네라이 부티크 독점 판매 예정으로 1년에 단 1,000피스 한정 생산으로 진행된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