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부산, 스테이 X 릴렉스 패키지 (Stay X Relax)
그랜드 조선 부산, 스테이 X 릴렉스 패키지 (Stay X Relax)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나만을 위한 오롯한 휴식’을 테마로 9월 30일(목)까지 스테이X릴렉스(Stay X Relax)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구성한 패키지로 호텔 7층에 위치한 오셀라스 스파의 시그니처 바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독일 유기농 아로마 브랜드 프리마베라 베이스 오일을 이용해 60분간 진행되는 44만원(2인) 상당의 스파 프로그램이다. 섬세한 터치와 아로마로 스트레스를 완화해 오롯한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객실 내 웰컴 와인, 과일&치즈 플레이트,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Gran J)’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15층에 위치한 그랑 제이에서는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배경으로 모닝 티 타임, 데이타임 스낵,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으며, 성인 2인, 어린이 2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이용 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2인 조식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즐거움을 더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모든 투숙객에게는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수영장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가능하며, 사우나 및 피트니스는 성인 2인 이용 가능하다.

‘스테이X릴렉스’ 패키지 가격은 요일에 따라 550,000원~1,120,000원(세금 별도)로 선보인다.

한편, 그랜드 조선은 ‘즐거움의 여정(Journey to Delightful Moments)’이란 브랜드 슬로건 아래 진정한 호텔의 본질을 탐구하여 고객이 머무는 동안 삶의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는 선제적이고 따뜻한 서비스를 통해 진정한 호텔의 감동을 선사해나가는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새로운 특급호텔 브랜드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