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주중 한정 ‘워캉스(워크+바캉스)’ 패키지 6종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주중 한정 ‘워캉스(워크+바캉스)’ 패키지 6종 출시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1.06.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최근 원격 및 재택근무가 보편화 되면서 새로운 업무 공간을 찾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주중 업무 시간을 호텔에서 보낼 수 있는 ‘워캉스(워크+바캉스)’ 테마의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워커힐에서 마련한 워캉스 패키지는 총 6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업무 패턴에 맞춰 그랜드 워커힐 또는 비스타 워커힐 객실을 10시간, 24시간, 34시간까지 각각 3가지 시간 패턴으로 이용할 수 있다.

10시간 이용 패키지는 당일 오전 8시 체크인, 오후 6시 체크아웃이며, 24시간 및 34시간 이용 패키지는 오전 8시 체크인 후 각각 익일 오전 8시 또는 오후 8시로 체크 아웃 시간이 상이한 것이 특징이다. 주중 월요일부터 목요일에만 이용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운영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객실을 프라이빗한 업무 공간으로 제공하는 ‘일캉스; 워케이션(Worcation)’ 패키지 3종을 마련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방해 받지 않고 업무를 할 수 있는 본 패키지에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룸이 기본 포함되며 객실 이용 시간에 따라 데이 유즈(Day Use) 타입의 ‘일캉스; 워케이션 Ⅰ(10시간),

객실 투숙이 포함된 일캉스; 워케이션 Ⅱ(24시간)와 Ⅲ (34시간)’ 패키지로 나뉜다. 가격은 2인 기준으로 각각 11만원, 16만원, 22만원부터다. (세금 봉사료 별도)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업무와 휴식의 균형을 생각한 ‘워크 앤 플레이(WORK & PLAY)’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이 기본 포함되며, 객실에 머무는 시간에 따라 ‘워크 앤 플레이 Ⅰ (10시간), Ⅱ (24시간), Ⅲ (34시간)’’ 패키지 3가지로 나뉜다. 여기에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운영 중인 ‘셀프 라운지’를 기본 혜택으로 포함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만나볼 수 있는 셀프 라운지에서는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나 차를 여유롭게 즐기면서, 통창 너머로 펼쳐진 한강을 바라보며 업무를 보거나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으로 각각 15만원, 21만원, 그리고 30만원부터다.

워캉스 테마의 패키지 6종은 모두 업무 환경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객실 내에서 커피 또는 차를 티백 형태로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업무를 마친 후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기본적으로 포함된다. 

워커힐의 ‘워캉스’ 테마 패키지에 대한 상세 문의 및 예약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