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한소희·송강, 설렘 가득한 투샷…비주얼 케미도 만점
'알고있지만,' 한소희·송강, 설렘 가득한 투샷…비주얼 케미도 만점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0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알고있지만,' © 뉴스1

'알고있지만,' 한소희 송강이 눈부신 케미스트리로 차원이 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극본 정원/ 연출 김가람) 측은 8일 한소희와 송강의 촬영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지나치게 달콤하고 아찔하게 섹시한, 나쁜 줄 알면서도 빠지고 싶은 청춘들의 발칙한 현실 연애가 짜릿한 설렘과 색다른 공감을 선물한다.

이날 공개된 두 배우의 촬영장 '온앤오프'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 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한소희는 첫 연애의 허무한 실패로 운명을 믿지 않는 '유나비'를, 송강은 만인의 연인 '박재언'을 연기한다. 서로를 향한 강렬한 끌림에서부터 '말할 수 없는 관계'로 접어드는 이들의 짜릿한 변화를 흥미롭게 그려나갈 전망이다.

비하인드 사진 속에는 캐릭터에 깊이 몰입한 한소희와 송강의 모습이 담겼다. 극강의 설렘을 전하기 위해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으려는 두 사람의 눈빛이 열의로 반짝인다.

쉬는 시간에도 밝은 에너지를 잃지 않는 한소희, 송강의 화사한 미소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상큼한 미소마저 꼭 닮은 두 사람의 투샷은 그 자체로 '심쿵'을 유발한다.

'알고있지만,' 제작진은 "한소희, 송강은 넘치는 열정과 에너지로 작품에 임하고 있다"라며 "청춘들의 현실 연애를 보다 진솔하고 리얼하게 보여줄 두 사람의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알고있지만,'은 10부작으로 오는 19일 오후 11시 처음 방송된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