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켓, 홈 가드닝을 위한 홈웨어 제안
아르켓, 홈 가드닝을 위한 홈웨어 제안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1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의 홈웨어(HOMEWARE)는 오랜 시간 사랑받고 쓰여질 수 있는 퀄리티와 디자인,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지속가능성을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내세우면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일상 속 물건과 단순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활용도 높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한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집에 오랫동안 머무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집 안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홈 가드닝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지속가능한 소재의 홈웨어 제품을 선보이는 아르켓은 최근 원예 제품 라인을 늘리면서 풍요롭고 자연 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ARKET은 H&M 그룹 산하 브랜드로, 남성, 여성, 키즈, 홈을 위한 컬렉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뉴 노르딕 채식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2017년 8월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 첫 매장을 시작으로 유럽 내 30개 국에 온라인 스토어를 론칭했다.

현재 유럽 전역과 한국에 2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70개국에 배송하고 있다.

또한, 2020년 8월 중국 Tmall 플랫폼에 디지털 ARKET 플래그십 스토어가 문을 연 데 이어, 2021년 1월 WeChat 미니 프로그램 스토어를 오픈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