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아이스 포스 칼, 영하 120°C 아이스포스 공법 더 강력한 절삭력 선보여
테팔 아이스 포스 칼, 영하 120°C 아이스포스 공법 더 강력한 절삭력 선보여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6.1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우리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더 강력해진 절삭력으로 간편하고 건강한 집밥 조리에 도움을 주는 테팔 아이스 포스 칼을 소개한다.
 

테팔 아이스 포스 칼은 두툼한 육류와 생선류 등 모든 유형의 음식에 사용하기 적합해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20cm 식도와 칼날 옆에 홈이 패어있어 날 생선이나 고기 등에 사용하기 좋은

▲18cm 산도쿠 식도 그리고 과일과 야채의 껍질을 벗기거나 재료를 작게 자르는데 적합한 ▲11cm 과도와 ▲9cm 과도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아이스 포스 기술로 더욱 강력해진 절삭력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기존 상온에서 칼날을 쿨링 하는 방식에서 영하 120℃에서 단련하는 아이스 하드닝 과정을 추가한 아이스 포스 기술 덕분에 칼날 부식이 적고, 날카로운 칼날 성능이 기존 자사 스테인리스 스틸 칼 대비 최대 2배 오래 유지되기 때문이다.

또한, 독일산 프리미엄 고탄소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절삭력을 유지한다. 

심미성은 물론 안전성까지 고려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손잡이에는 리벳(Rivet)을 적용해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으며, 칼날과 연결되는 손잡이 부분에는 받침이 있어 칼날 끝의 손상을 방지하고 손을 보호해 줘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품질에 대한 확신으로 10년간 칼날을 보증하며 우수한 성능에 부담 없는 가격대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