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키 아이코닉한 밸런스 시리즈, 새로운 ‘밸런스 스텝’ & ‘밸런스 루프’ 컬렉션 출시
타사키 아이코닉한 밸런스 시리즈, 새로운 ‘밸런스 스텝’ & ‘밸런스 루프’ 컬렉션 출시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6.1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품질을 위해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이는 파인주얼리 TASAKI(타사키)에서 대표적인 컬렉션 라인 중 하나인 밸런스 라인업에 위트 넘치는 새로운 컬렉션을 더한다.
 

자사 진주 양식장에서 탄생한 최상급의 진주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은 미니멀하고 참신한 디자인과 뛰어난 장인 기술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밸런스 시리즈는 지난 2010 년 시그니처 컬렉션을 시작으로 새로운 라인업을 연이어 확장하며 진주 주얼리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마치 진주가 바를 따라 행진하듯 계단식으로 배열된 골드 바 위에 놓인 것이 특징인 밸런스 스텝 컬렉션이다.

이 유니크한 디자인은 완벽한 균형을 이뤄 인상적인 존재감을 선사한다. 마치 떠 있는 것과 같이 일렬로 늘어선 진주의 조화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또 한번 새롭고 정교한 TASAKI 만의 밸런스를 만들어내는 혁신을 보여준다.

함께 출시되는 밸런스 루프 컬렉션의 링은 마치 하나의 직선이 손가락에 율동적인 고리를 만들고 확장하는듯해 착용 시, 손가락 위에 진주가 아름답게 놓인다.

양쪽에 서로 다른 크기의 진주가 절묘한 균형으로 정렬되어 있으며, 밸런스 시그니처 디자인의 본질을 바탕으로 서로 반대쪽으로 향하는 라인은 미세한 차이의 높이를 이뤄 링의 모던한 디자인에 정교한 감각을 더해준다.

TASAKI 는 주얼리란 착용할 수 있는 ‘예술(art)’이라 믿으며 최고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으로 독자적 정체성을 구축하고 진주와 다이아몬드에 예술적 터치를 가미해 모던하고 유니크한 세계관을 선보인다.

TASAKI 의 매혹적인 밸런스 스텝과 밸런스 루프 컬렉션은 TASAKI 부티크(아울렛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