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오일 프리’
로라 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오일 프리’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12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스의 명가,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바르지 않은 듯자연스러운 ‘노-메이크업 메이크업’룩을 완성해주는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오일 프리’를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
 

로라 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오일 프리’ (50ml 64,000원대 / 25ml 32,000원대)
로라 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오일 프리’ (50ml 64,000원대 / 25ml 32,000원대)

신제품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오일 프리’는 로라 메르시에 브랜드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카테고리로 등장해 자연스러운 커버와 광채로 많은 사랑을 받은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가 모던한 패키지와 다양한 색상 라인업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오일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된 가벼운 텍스처로 뛰어난 밀착력을 도와주며, 스킨케어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건조하거나 당김 걱정 없는 세미 매트 피니쉬를 선사한다.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며 메이크업 시 생기는 끈적임과 묻어남을 최소화해주어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부담 없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본연의 피부 톤과 결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로라 메르시에만의 철학이 담긴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오일 프리’ 제품은 총 8가지 컬러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개인이 가진 원래의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하여 자연스럽고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