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gt, ‘잉크래스팅 에그 쿠션’ 3종 출시
fmgt, ‘잉크래스팅 에그 쿠션’ 3종 출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15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fmgt가 깐 달걀처럼 매끈한 광채와 무결점 피부로 완성해주는 ‘잉크래스팅 에그 쿠션’ 3종을 출시한다. 
 

fmgt '잉크래스팅 에그 쿠션’은 달걀을 연상시키는 에그 쉐이프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모공 하나 없이 매끈하면서도 은은한 광이 나는 깐 달걀 피부로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잉크래스팅 에그 쿠션 프리’, ‘잉크래스팅 에그 쿠션 롱커버’, ‘잉크래스팅 에그 쿠션 비건 톤업’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잉크래스팅 에그 쿠션 프리’는 가벼운 밀착력과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마스크 착용에도 결점 없는 깐 달걀 피부로 완성해 준다.

메이크업 묻어남이 적은 터치 프루프 시스템을 적용해 마스크 착용에도 오랜 시간 깨끗하고 깔끔한 피부가 유지되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잉크래스팅 에그 쿠션 롱커버’는 워터프루프 쿠션으로 땀과 물에도 걱정 없는 달걀 같은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24시간 롱래스팅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해 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스킨 코팅 폴리머가 땀과 물에도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촉촉한 모이스트 피팅 오일 함유로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쿨링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잉크래스팅 에그 쿠션 비건 톤업’은 카메라 필터를 씌운 듯 맑고 화사하며 핑크빛 깐 달걀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인증 제품이며, 10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것은 물론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제형으로 자극을 줄였다. SPF33 PA++ 기능으로 생활 자외선까지 차단 가능하다.

fmgt의 ‘잉크래스팅 에그 쿠션’ 3종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