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크로마간으로 클래식에 품격을 더한 냄비 ‘컴포트 라인’ 출시
WMF, 크로마간으로 클래식에 품격을 더한 냄비 ‘컴포트 라인’ 출시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6.1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1위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최상의 기술력과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주방에서의 품격있는 경험을 선사할 ‘WMF 컴포트 라인(Comfort Line)’을 새롭게 선보인다.
 

WMF 컴포트 라인은 160여 년 전통의 독일 장인정신과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다.

매끄러운 직선형의 플랫한 유리 뚜껑과 무광의 크로마간(Cromagan) 스테인리스 스틸 고유의 빛과 선에 집중한 바디 디자인이 어우러져 주방의 품격을 높인다. 

WMF 크로마간(Cromagan)은 WMF가 1927년 세계 최초로 주방용품에 도입한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은에 가장 가까운 질감을 내며 오래 사용해도 쉽게 변하지 않는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WMF 컴포트 라인은 요리가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냄비 손잡이에는 열전도를 최소화해 오랜 시간 가열해도 뜨거워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진공 손잡이(쿨 핸들, Cool Handle)를 적용했다.

냄비 바닥과 옆면을 빠르고 고르게 가열하는 트랜스썸(TransTherm® Technology) 공법은 수분 증발을 줄여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고 조리 시간을 단축해 준다. 

국물이나 소스를 냄비 표면에 묻히지 않고 편리하게 따를 수 있도록 설계한 냄비 본체의 가장자리 디자인과 물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표시한 냄비 내부의 계량 눈금도 장점이다. 

WMF 컴포트 라인은 ▲낮은 양수 16cm, 20cm, ▲높은 양수 20cm, ▲편수 16cm 등 총 4종으로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주방의 모든 순간, 변하지 않는 가치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독일 No.1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 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