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얼리, 홈카페족 겨냥 ‘네이버x버얼리 컬렉션 원 체험단’ 모집
버얼리, 홈카페족 겨냥 ‘네이버x버얼리 컬렉션 원 체험단’ 모집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0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럭셔리 티웨어 버얼리(Burleigh)가 신제품 컬렉션 원 런칭을 기념해 네이버와 함께 ‘네이버x버얼리 컬렉션 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티웨어 및 테이블웨어 수요도 증가함에 따라 집에서 안전한 ‘집콕 홈카페 생활’을 즐기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오는 13일까지 버얼리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신청한 인원 중 인스타그램 체험인 5인, 블로그 체험인 5인, 총 1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블로그 체험단은 버얼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체험단은 버얼리 공식 인스타그램 상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버얼리 스마트 스토어 찜하기 & 소식받기 설정 후 신청이 완료된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커피 컵 소서 세트 및 스몰 플레이트로 구성된 세트가 지급된다. 세트 구성품의 패턴은 히비스커의 꽃잎과 이파리를 섬세하게 표현한 ‘히비스커스’ 및 벌집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폴른’이며, 패턴은 랜덤으로 제공한다.

체험단은 버얼리 켈렉션 원에 관한 소개를 작성하고, 음료와 다과를 플레이팅하여 홈카페를 즐기는 모습을 찍어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더불어, 버얼리는 체험단 우수 후기자 3인을 선별하여 5만 원 상당의 버얼리 온라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버얼리가 2021년 첫 신제품으로 선보인 컬렉션 원은 클래식한 패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각 패턴을 단독으로 사용해도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지만, 패턴을 조합하여 사용하면 보다 개성 있고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 연출이 가능하다.

버얼리 관계자는 “홈카페의 수요가 많아진 요즘, 감각 있는 티타임을 연출하기 제격인 버얼리의 컬렉션 원을 체험할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버얼리의 컬렉션 원과 함께 행복하고 우아한 티타임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버얼리는 컬렉션 원 체험단 모집과 동시에 공식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갤러리아 몰 및 AK몰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버얼리 티웨어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찾아볼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버얼리 팝 그립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