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2021 상반기 결산 라이브 커머스 진행
브레빌 2021 상반기 결산 라이브 커머스 진행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1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목) 오후 10시부터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내 ‘싸당전자’ 라이브쇼 코너를 통해 송출

브레빌이 10일 ‘2021년 상반기 결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은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올 상반기 최대 베스트셀러와 여름 인기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집콕 쇼핑러들이 기다려온 이번 방송은 10일(목) 오후 10시부터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내 ‘싸당전자’ 라이브쇼 코너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브레빌은 상반기 최대 인기 제품인 브레빌 퍼펙트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BOV860과 여름 인기 가전인 파운틴 콜드 주서기 BJE430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스마일페이나 현대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겐 최대 7% 추가 할인과 구매금액별 CJ온스타일 적립금 지급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적립금은 각각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40만원 이상은 4만원, 60만원 이상은 6만원의 CJ온스타일 적립금을 지급받게 된다. 

브레빌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라이브방송을 통한 제품 구매가 일상화되면서 소비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브레빌을 구매할 수 있도록 가전 전문 라이브 쇼핑 코너를 통해 상반기 결산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기술력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브레빌은 10일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와 함께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브레빌 브랜드 특별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브레빌 대표제품인 커피머신을 비롯, 오븐과 주서기 등 다양한 주방 가전을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정보는 CJ 온스타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 전 제품은 전국 유명 백화점 내 직영 매장, 브레빌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브레빌을 공식 수입, 유통하는 HLI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알라카르테'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알라카르테 매장을 통해 전문 매니저가 1:1로 상담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알라카르테 블로그, 알라카르테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