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사계절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르메종 호텔형 매트리스 출시
에넥스, 사계절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르메종 호텔형 매트리스 출시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06.13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달소재를 적용한 ‘르메종 호텔형 매트리스’를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르메종 호텔형 매트리스’는 자연친화적인 대표 섬유 ‘모달’ 원단을 적용해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숙면이 가능하다.

여기에 해당 매트리스는 보풀이 생기지 않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또한 천연 라텍스를 사용해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고 몸의 통증과 피로를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르메종 호텔형 매트리스’는 스프링이 각각 반응하는 독립형 스프링를 적용해 뛰어난 복원력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개별 하중 분산력으로 신체부위를 균형 있게 지지해주며 흔들리지 않는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르메종 호텔형 매트리스는 고급형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줄 웨인스코팅 디자인의 르메종 호텔형 프레임과 세트로 구성이 가능하다. 프레임과 함께 구성하면 볼륨감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호텔형 침실을 완성할 수 있다.

르메종 호텔형 매트리스는 출시를 기념해 방수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해당 매트리스는  에넥스 논현 직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매트리스는 여름철 시원한 숙면을 원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했다”며 “여름철 쾌적한 숙면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에넥스 호텔형 매트리스로 최상의 숙면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