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더 컬러 오브 서머’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 ‘더 컬러 오브 서머’ 패키지 선보여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1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 해운대 바다, 아름다운 광안대교와 요트 선착장 전망으로 이국적인 전경을 자아내 마치 외국 휴양지에 온 듯한 분위기를 풍기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어느 계절보다 맑고 청량한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여행의 설렘과 행복을 만끽하며,
 

나만의 색으로 여름을 기록하고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더 컬러 오브 서머(The Color of Summer)’ 패키지를 6월 15일부터 선보인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여름을 나만의 여행 색깔로 물들여 즐길 수 있는 ‘더 컬러 오브 서머’ 패키지는 객실의 전면 통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바다 전망과 반짝이는 도심 야경을 감상하며 프라이빗 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핸드메이드 패브릭 브랜드 ‘멧앤멜’의 샤롱(4종 중 랜덤 1종 제공, 투숙당 1회)과 일러스트레이터 이슬아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했던 3가지 작품을 커버에 담아낸 파크 하얏트 부산 일러스트 노트(3종 중 1종 랜덤 제공, 투숙 당 1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사우나,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등 호텔 내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더 컬러 오브 서머’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샤롱은 원피스, 랩스커트, 숄 등의 비치웨어로 만들어 입거나 피크닉 매트, 비치타월, 체어 커버, 커튼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파크 하얏트 부산의 객실, 수영장,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컬러풀한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샤롱과 함께 부산에서 인생 사진을 촬영하고, 파크 하얏트 부산 일러스트 노트에 부산 여행의 추억을 기록하며 잊지 못할 2021년 여름을 남길 수 있다.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더 컬러 오브 서머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2021년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21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사전 예약 필수이며, 예약 시 호텔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