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트(JIGOTT), ‘임윤아 원피스’ 완판을 넘어 리오더 행진
지고트(JIGOTT), ‘임윤아 원피스’ 완판을 넘어 리오더 행진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10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가 20FW부터 배우 임윤아를 뮤즈로 기용해 꾸준한 매출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공개한 광고 컷 속 임윤아가 착용한 제품들은 21SS 상품으로 20FW에 이어 끊임없는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가파른 매출 상승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지고트 21SS 시즌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부터 트위드 셋업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그 중에서도 원피스가 단연 큰 인기를 모았다.

섬세한 짜임으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트위드 원피스’와 여성스러운 무드의 ‘니트 원피스’는 출고 초기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았고 초기 전량 완판 신화를 만들며,

현재 리오더 생산에 돌입해 브랜드와 완벽하게 매칭되는 뮤즈의 시너지효과를 매출로 보여주고 있다.

한편 지고트에서는 고객의 반응에 힘입어 다가오는 간절기 시즌 다양한 프로모션과 컨텐츠를 준비 중이라고 한다.

20년 이상의 시간을 굳건히 지켜온 브랜드의 내공과 함께 더욱 견고한 퀄리티의 제품,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시도도 지속적으로 보여주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스토리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임윤아와 함께한 21SS 제품들은 전국 지고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