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 우오모 스토어 신규 오픈
돌체앤가바나,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 우오모 스토어 신규 오픈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06.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지난 3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 우오모(Uomo)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스토어는 약 173 평방미터 규모로 하우스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담았다. 눈에 띄는 하늘빛의 아름다운 마블과 플라워 패턴의 다마스크 월 패널 등이 공간 전체를 아우른다.

아줄 셀레스트 마블의 (Azul Celeste marble) 매력적인 색감은 다크 유칼립투스 프리제 우드 가구와 글로시한 블랙 니켈 디테일과 예상치 못한 대조를 이루며 우아하면서 고객들에게 안락함을 제공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에서는 돌체앤가바나의 독보적인 브랜드 DNA와 장인 정신이 깃든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그리고 슈즈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편, 1985년,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는 공동 설립자이자 디자이너인 도메니코 돌체(Domenico Dolce)와 스테파노 가바나(Stephano Gabbana)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전세계 럭셔리 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돌체앤가바나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문화에 기반한 독보적인 브랜드 DNA와 장인정신을 통해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주얼리 및 워치 그리고 라이선스 파트너를 통해 뷰티 및 아이웨어를 선보인다.

현재 40여 개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뉴욕, 동경, 홍콩, 상파울루 그리고 서울 등 세계 곳곳에 위치한 지사와 밀라노 본사의 유기적인 경영 체계로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한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