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X ‘롱보드 여신’ 고효주,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영상 공개
랑콤 X ‘롱보드 여신’ 고효주,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영상 공개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06.1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롱보드 여신’ 고효주와 함께 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고효주는 롱보드 위를 오가며 스텝을 밟는 동작인 ‘롱보드 댄싱’을 소재로 콘텐츠를 만들어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이다.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롱보드 댄싱을 선보이는 뚜렷한 컨셉, 짧은 호흡으로 구성된 감각적인 콘텐츠로 31만 명이 넘는 국내외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영상에서 고효주는 자유롭고 당당하게 롱보드 댄싱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으며, 오랜 야외 보딩에도 보송하고 화사한 피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효주가 자유로운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하게 숨 쉬는 피부를 선사한 제품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이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가벼운 제형과 우수한 밀착력에 랑콤의 'AIRWEAR™ TECHNOLOGY' 기술력이 더해져 롱보드 댄싱과 같은 야외 활동에도 하루 종일 숨 쉬는 듯 편안하고 자유로운 피부를 선사한다. 

세미 매트 포뮬라가 유분기를 흡수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지속력도 우수하여 땀과 유분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도 보송한 피부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밝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인 제품이다. 

한편, 고효주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영상은 K-POP 대표 안무가 리아킴과 함께 한 댄스 영상 이후 랑콤이 또 한 번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콘텐츠이다. 랑콤과 고효주가 함께 한 영상은 랑콤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