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콰, 신라서울 어번 아일랜드에서 하시시박, 라이카와 함께 50주년 사진전시 진행
빌보콰, 신라서울 어번 아일랜드에서 하시시박, 라이카와 함께 50주년 사진전시 진행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1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보콰(VILEBREQUIN)가 50주년을 맞아 특별한 사진 전시를 개최한다.
 

11일 빌보콰는 사진작가 하시시박, 라이카(Leica)와 함께 50주년 사진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빌보콰는 전세계 65개국에 걸쳐 전개하는 하이엔드 스윔 & 리조트웨어 브랜드로, 매 시즌 브랜드를 상징하는 바다거북 모티프와 화려한 컬러, 세련된 패턴으로 온가족이 착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사진 전시는 브랜드의 모토이자 50주년 주요 슬로건인 '가족 여행 (Family Vacation)'에 걸맞은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봉태규 패밀리뿐만 아니라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Leica) 카메라와 함께했다.

사진 전시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아내인 하시시박의 시선에서 본 가족들의 휴가를 주제로 한다.

따사로운 햇빛과 청량한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남편 봉태규와 아이가 자연스럽게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여기에 빌보콰의 하우스 아카이브가 담긴 컬렉션을 착용,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휴양지룩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사진 전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6월 11일 ,12일, 19일 주말 총 3일간의 해피아워 동안 어번아일랜드 이용 고객 대상 빌보콰 칵테일을 제공한다.

한편 빌보콰와 라이카, 하시시박이 함께한 사진 전시는 6월 11일부터 24일까지 신라 서울 어번아일랜드 루프탑 가든에서 진행되며, 일부 사진은 라이카 청담매장에서도 7월1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