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니티, ‘라운지 엔터니티 이수’ 오픈
엔터니티, ‘라운지 엔터니티 이수’ 오픈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1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NTERNITY)가 서울 서초구에 엔터니티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인 ‘라운지 엔터니티 이수’를 선보인다.
 

‘라운지 엔터니티 이수’는 일반 고객은 물론, 엔터니티의 비즈니스 파트너 및 예비 파트너들이 브랜드의 제품력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설됐다. 

‘라운지 엔터니티 이수’는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상시적으로 운영하는 두피케어, 탈모케어 등의 헤어 관련 케어 서비스와 베이직,

스페셜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된 페이스 케어, 건식 반신욕 사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네일케어 및 영구눈썹 등의 케어프로그램도 비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에 있다.

엔터니티의 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펩타이드와 미세미립자 포뮬러로 주름 흔적을 지워주는 10초 크림 ‘엔터니티 텐 에스이씨 리프팅 스팟 크림’, 연어주사성분의 ‘엔터니티 인텐시브 앰플’,

화이트토마토와 노벨상 수상 원료, 풀러린 성분의 ‘엔터니티 브라이트닝 세럼’ 등 엔터니티의 인기제품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라운지 엔터니티 이수’에서는 엔터니티의 비즈니스 파트너 및 예비 사업자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터니티에 관심이 있는 예비 사업자는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두피 및 페이셜 케어가 제공되고, 엔터니티 회원 가입 절차 및 보상 프로그램 등 비즈니스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엔터니티는 홍보 기간 내 방문하는 예비 사업자들에게 3만원,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사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엔터니티 관계자는 “소비자에게는 엔터니티의 기술과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우아하고 품격있는 공간으로, 파트너에게는 사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비즈니스에 대한 팁과 홍보효과를 지원하기 위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며

“’고객과 파트너분들 모두 ‘라운지 엔터니티 이수’를 통해 다시 태어나는 피부와 꾸밈없이 당당한 아름다움을 만나고, 자연스럽게 나이 들어가는 ‘두 번째 리즈’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라운지 엔터니티 이수’는 서울 서초구 동작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은 엔터니티 대표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으로만 가능하다.

엔터니티는 이수점을 시작으로 향후 2021년 연말까지 전국에 23개 ‘라운지 엔터니티’를 개설할 계획이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