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케어 전문 에스테틱, 결이고은 부산 해운대점 오픈
웨딩케어 전문 에스테틱, 결이고은 부산 해운대점 오픈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1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기업 (주)결이고은이 24호점인 ‘결이고은 에스테틱 부산해운대점’을 오는 18일 오픈한다.
 

‘결이고은 에스테틱 부산해운대점’은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힘입어 경상남도, 부산광역시에서 1 : 1 맞춤 피부 전문 관리를 진행한다.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10년 이상 된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브랜드로 얼굴, 웨딩, 산모 케어뿐만 아니라 피부 관리, 스킨케어 솔루션 프로그램도 진행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결이고은의 모든 프로그램은 피부 결을 세심하게 만지고 관찰하는 '선빛 관리'를 한다.

선빛 관리는 얼굴선과 맑은 피부, 균형 잡힌 반듯한 체형을 위해 화장품을 도포 후 피부를 통해 림프를 관리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영양 공급 관리로 모든 관리는 1:1 상담을 통한 맞춤 설계로 이뤄진다. 

결이고은 부산해운대점에서는 17일까지 사전예약을 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서비스 관리를 제공한다.

10회 관리 결제 시에는 1회 관리 서비스를, 20회 관리 결제 시 2회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결이고은 에스테틱 부산해운대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결이고은 관계자는 "경남 지역에도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부산해운대점을 오픈했다"라며 "전 지점 100% 예약제 운영 및 매주 전문 업체를 통한 방역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관리받으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