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일바(ILVA), 콜렉션비 입점
북유럽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일바(ILVA), 콜렉션비 입점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6.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 가 프리미엄 리빙 온라인 커머스 ‘콜렉션비’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일바(ILVA)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니며 덴마크 자국 내의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덴마크의 국민 가구 브랜드다. 

폭넓은 홈퍼니싱을 전개하는 일바(ILVA)는 스칸디나비안 감성이 반영된 소파, 식탁, 암체어, 식탁, 커피 테이블, 침대 그리고 러그, 쿠션의 인테리어 소품 등 집을 위한 각종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군과 프리미엄 소재를 바탕으로 편안함과 실용성이 가득한 북유럽 디자인을 추구하며 일바의 소파, 식탁, 침대 등 모든 홈퍼니싱 제품을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또한, 북유럽 기후의 특징인 추운지역에서 자란 FSC 국제산림협회 인증을 받은 나무를 사용해 환경 친화적이고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며 지속 가능한 소재로 제품군을 생산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있다. 

국내에는 서초동에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덴마크 본사가 생산자와 직접 연결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퀄리티의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일바는 콜렉션비에 가구뿐만 아니라 소품에 이르기가지 약 100여 가지의 이상의 제품군을 입점했고, 제휴를 통해 일상과 아웃도어를 다루는 가구들을 소개해나갈 예정이다. 

일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국제적으로 홈리빙 시장 수요가 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콜렉션비 입점으로 오프라인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일바의 제품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콜렉션비는 리빙, 모바일, 키친, 사무용품, 패션 등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을 가진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마켓 플레이스로 온라인 커머스인 동시에 프리미엄 리빙 히스토리를 전개한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