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는 물론 가봉스냅까지 만족스러운 '로브드샤'
드레스는 물론 가봉스냅까지 만족스러운 '로브드샤'
  • 박만석 기자
  • 승인 2021.06.1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에서 보기 드문 웨딩드레스 숍 로브드샤는 최근 신사옥 확장 이전을 거쳐 더욱 아름다운 인테리어, 탁월한 서비스로 무장했다. 

가봉스냅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로브드샤의 신부가 되어보면 어떨까.
 

▶ 예비부부에게 전한다! 로브드샤 차재현 대표의 결혼식에 대한 조언

“웨딩드레스를 고를 때 자체 드레스의 관리 상태를 면밀히 살피는 것이 중요한데, 대개 신부들의 눈에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 저희 로브드샤는 드레스 관리에 만전을 다하고, 신상 드레스를 다양하게 구비한 브랜드라고 자부합니다. 이런 점을 염두에 두면 드레스 투어를 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1년 1000쌍의 예식을 치르는 프로 웨딩드레스 숍

로브드샤의 차재현 대표는 웨딩컨설팅에 주력하다 2019년 로브드샤를 설립했다. 브랜드 론칭 3년 만에 광주의 신사옥으로 숍을 확장 이전하는 기쁨을 안았다.

역사는 길지 않지만 이미 1년에 1000쌍 정도의 예식을 진행하는 만큼 노하우와 전문 구성원을 갖춘 숍이다.

신랑신부의 최신 니즈를 파악하고, 플래너와 함께 상생하며 성장하는 방법을 찾아가는 의욕 넘치는 숍이다.

새로운 로브드샤 웨딩드레스 숍은 90평 규모 공간으로 두 개의 피팅룸 안에 마련한 각기 다른 버진로드가 볼거리다. 인스타 감성에도 꼭 들어맞는 인테리어는 신부들이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올 수 있도록 고심한 흔적이 드러난다.

차재현 대표와 구성원들은 신랑신부의 체형과 웨딩홀의 특성에 어울리는 드레스를 제안하며, 패턴과 소재 역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 전문 상주 작가가 제공하는 멋진 가봉스냅

로브드샤는 웨딩컨설팅 회사를 밑바탕으로 삼은 브랜드인 만큼 CS서비스의 중요성을 숙지하며 일하고 있다.

매주 회의에서 피드백 공유와 교육을 거쳐 잘하는 것은 발전시키고 잘못된 것은 코칭으로 수정한다는 것이 차재현 대표의 정책이다.

2명의 부원장과 2명의 주임, 이사로 구성된 멤버는 광주 지역 웨딩 문화를 바꾸겠다는 포부를 품고 전력으로 일하고 있다.

덕분에 로브드샤는 오픈 3년 만에 지역 내에서 신상 드레스 많은 숍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로브드K, 아이테오, 로자스포사, 도화브라이드, 모니카블랑쉬 등 유명 드레스 브랜드의 웨딩드레스와 로브드샤 자체 브랜드 드레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로브드샤를 알리는 데 제 몫을 톡톡히 하는 것은 전문 상주 작가가 제공하는 가봉스냅 서비스다.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본식 드레스를 입고 상주 작가와 함께 웨딩의 설렘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는 것이 차재현 대표의 설명이다.

“앞으로 더욱 프로페셔널한 로브드샤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고퀄리티 숍 환경을 갖춰 프리미엄 웨딩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로브드샤는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로 13-1 1층에 위치해 있다.

박만석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