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영, 훈남 의사와 한강뷰 루프탑 데이트…로맨틱 선물까지
유소영, 훈남 의사와 한강뷰 루프탑 데이트…로맨틱 선물까지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1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플러스 © 뉴스1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유소영과 운명남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15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는 지난주 선남선녀의 소개팅으로 화제를 모은 유소영과 운명남이 첫 만남 이후 애프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트로트 특전사 박군이 스페셜 지원군으로 찾아와 유소영의 첫 데이트를 응원한다.

지난 소개팅 이후 유소영이 일하는 곳으로 직접 차를 몰고 마중을 나온 운명남은 커피를 못 마시는 유소영의 취향을 기억하고 주스를 전달해 지켜보는 사람까지 설레게 한다.

연하의 훈남 의사가 선택한 첫 데이트 장소는 한강 변에 위치한 루프탑 셀프 바비큐 레스토랑이었다. 한강뷰가 한눈에 보이는 '뷰 맛집' 데이트 장소 선정에 지켜보던 MC들 역시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완벽해 보였던 첫 데이트 분위기도 잠시, 두 사람은 직접 고기를 구우며 예상치 못한 연기 때문에 데이트 내내 눈물을 흘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첫 데이트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나온 운명남은 유소영을 위해 로맨틱한 깜짝 선물을 준비한 후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 "연하남을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는다. 이 같은 물음에 유소영은 어떻게 답했을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거 자신의 절친한 친구와 바람이 났던 남자친구 등 나쁜 남자에게 많은 상처를 받았던 유소영이 '연애도사'를 통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과연 유소영은 첫 데이트를 마음에 들어 했을지, 두 남녀의 애프터 데이트 결과는 이날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