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백신 맞고 갈 수 있는 해외여행지 - 몰디브 ①
[기획] 백신 맞고 갈 수 있는 해외여행지 - 몰디브 ①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6.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VID-19 HONEYMOON SPOT

지금 이대로라면 영원히 갈 수 없을 것만 같은 해외여행. 코로나 백신을 맞고 갈 수 있는 여행지와 숙소를 소개한다. 100% 안심할 수 없지만 안녕하게 다녀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진 : 몰디브관광청, 하늘에서 본 몰디브의 일부분.

▶ 안전한 지상낙원, 몰디브

몰디브는 섬 하나에 한 개의 리조트만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 좋고 바다와 바로 연결된 빌라 형태의 객실이 많아 신혼부부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방역과 안전을 고려한 몰디브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새롭게 오픈한 리조트와 호텔을 엄선했다.

리조트 내 철저한 거리 두기, 위생 정책, PCR 검사 도입 등 자체 코로나19 방역 프로그램을 완비해 안심하고 방문하면 된다.

▷ 파티나 몰디브
 

사진 : 몰디브관광청, 도심과 휴양 모두 즐길 수 있는 파티나 몰디브

카펠라 호텔 그룹에서 신세대 여행의 혁신을 콘셉트로 출시한 파티나 몰디브는 리츠칼튼과 함께 올해 5월에 개장했다.

리조트 안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금지하고 자연 친화적인 어메니티를 구비하는 등 지속 가능한 환경 조성을 핵심으로 한다. 프라이빗 풀이 구비된 90개의 빌라와 20개의 비치 스위트룸에서 투숙이 가능하다.

파리 아일랜드의 대표 명소인 파리 비치 클럽이 위치한 파리 마리나 빌리지와 가까워 자연 속 휴양지와 다이내믹한 도시의 면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 코코지리 아일랜드 리조트
 

사진 : 몰디브관광청, 합리적인 가격의 코코지리 아일랜드 리조트

코코지리 아일랜드 리조트는 20개의 수중 빌라와 20개의 비치 빌라까지 총 40개 빌라 객실을 보유한 소규모 부티크 아일랜드 리조트다. 

휴식과 힐링, 모험을 표방하는 웰니스 리조트로 기존 전통 럭셔리와는 다른 개성 넘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돌고래 크루즈, 프라이빗 피크닉, 호핑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고 섬 내에 위치한 다이빙 스쿨에서 스노클링 혹은 스쿠버다이빙 레슨을 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몰디브 프라이빗 리조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