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백신 맞고 갈 수 있는 해외여행지 - 하와이 ①
[기획] 백신 맞고 갈 수 있는 해외여행지 - 하와이 ①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6.17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VID-19 HONEYMOON SPOT

지금 이대로라면 영원히 갈 수 없을 것만 같은 해외여행. 코로나 백신을 맞고 갈 수 있는 여행지와 숙소를 소개한다. 100% 안심할 수 없지만 안녕하게 다녀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 지상낙원의 대명사, 하와이

주요 여섯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하와이는 신혼부부에게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하와이에서 세 번째로 큰 섬 오아후는 호놀룰루 하와이주 주도이며 하와이 인구 80%가 거주하고 전체 GDP의 80%를 관광업이 차지한다.

세계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오아후는 모두가 사랑하는 와이키키 해변과 하와이의 심장 호놀룰루가 위치한 섬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세계적인 관광 명소뿐만 아니라 1898년 하와이가 미국 영토로 정식 편입되기 전의 화려한 왕족 문화를 보여주는 유적들이 모여 있다.

아름다운 하와이의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발전한 동서양의 문화는 오아후 여행에 흥미를 더한다.
 

사진 : 하와이관광청

▷ 와이키키 해변

하와이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와이키키비치는 쿠히오비치, 포트 데러시비치, 와이키키비치를 통틀어 부르는 명칭이다.

다이아몬드헤드와 어우러진 멋진 풍경과 완만한 파도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는다. 초보 서퍼들을 위한 서핑 레슨과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저녁마다 무료 훌라 공연이 펼쳐지며 비치를 따라 와이키키의 상징인 듀크 카하나모쿠 동상, 쿠히오 반얀트리, 카피올라니 공원 등을 만날 수 있다.
 

사진 : 하와이관광청
사진 : 하와이관광청

▷ 쇼핑의 천국

하와이는 쇼퍼들의 천국이다. 합리적인 금액대를 찾는 쇼퍼부터 트렌드에 민감한 쇼퍼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곳이 바로 오아후다.

오아후에는 쇼핑할 곳도 사고픈 물건도 차고 넘치기 때문이다.

명품 브랜드 신상품, 국내에서 구입할 수 없는 리미티드 에디션, 그리고 하와이 느낌이 물씬 나는 토산품 등 의류에서 식품까지 아이템은 무궁무진하고 아웃렛에서 중고 매장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쇼핑센터는 하와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알라모아나 센터, 저렴한 가격의 다양한 명품 아웃렛 매장이 가득한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웃렛 그리고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숍들이 위치한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가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