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밀폐 캡으로 걱정 없는 ‘더 안심 이유식 용기’ 출시
락앤락, 밀폐 캡으로 걱정 없는 ‘더 안심 이유식 용기’ 출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1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밀폐 캡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를 출시했다.
 

락앤락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는 지난해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락앤락의 밥 전용 유리용기, ‘바로한끼’ 시리즈의 하나로 클립 결착형 뚜껑을 적용해 기존 실리콘 재질보다 밀폐력을 높였다.

음식물이 새지 않아, 특히 외출할 때 휴대하기 좋다. 또한 몸체에 10ml 단위로 눈금을 더욱 세밀하게 표시해 이유식 양을 조절하기 수월하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뚜껑은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는 트라이탄 캡으로 안전하며, 6.5mm 높이의 홈을 둬 윗 용기의 바닥면과 아랫 용기의 뚜껑이 빈틈없이 딱 맞도록 설계했다.

여러 개를 쌓아도 깨질 우려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이다.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실용성도 높였다. 260ml로 용량을 30ml 늘렸으며, 이유식 초기 단계(30ml)부터 완료기 이상(200ml~)까지 제품 하나로 더욱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영하 20도에서부터 400도 고온까지 견딜 수 있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몸체로 냉동실,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열탕 소독 등 사용처를 가리지 않고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락앤락 CT(컨테이너) 개발팀 이미영 팀장은 “기존 바로한끼 이유식 용기의 인기에 힘입어, 고객들의 세부적인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첫 이유식 용기인 만큼, 더욱 안심하고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고 말했다.

락앤락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 용기’는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과 오픈마켓, 할인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에서는 스웨덴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과 함께 이유식 선물 세트를 5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