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담비, 다이어터와 유지어터를 위한 ‘B대면 라이브’ 진행
배우 손담비, 다이어터와 유지어터를 위한 ‘B대면 라이브’ 진행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17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유지어터의 길을 걷고 있는 배우 손담비가 지난 16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을 진행했다.

손담비의 ‘B대면 라이브’는 다이어트부터 최근 근황까지 팬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로 채워졌다.
 

이날 라방은 손담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 다이어트 보조제 브랜드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손담비는 라방 진행에 앞서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통해 라방 소식을 공개하며 다이어트와 관련된 질문을 사전에 받았다. 라방 당일에는 본격적인 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를 고민하고 있는 다이어터와 유지어터들의 고충과 더불어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 노하우도 함께 나누며 적극 소통했다.

손담비는 다이어트의 성공비결로 “10% 의지, 20% 운동, 30%식단, 40% 보조제”를 꼽았다. 이어 식단에 얽매이는 다이어트는 정말 힘들고 건강을 해치고 요요 등 오히려 살찌기 쉬운 체질로 변하게 된다”라며,

“이젠 평상 시에 먹고 싶은 음식을 적당히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아 관리하고 있다”고 비결을 털어놨다. 

이어 체중보다는 체지방을 관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같은 체중이라도 체지방이 많을 경우 부피때문에 오히려 살이 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체지방 감량에 집중했고 지금은 다이어트 전보다 체지방이 -3kg 정도 줄었다”고 밝혔다.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제품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것도 잊지 않았다.

손담비는 “최근 다이어트 보조제 모델로 활동 중인데, 실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받았다”며 “체지방의 주범이 바로 탄수화물이기 때문에 저탄고지 식단으로 탄수화물 섭취를 낮추고 고탄수화물이나 고칼로리 식사 후엔 메타그린 슬림을 섭취해 체지방을 관리했다”고 전했다.

손담비의 솔직한 다이어트 후기를 접하고 시청자들은 “언니 진짜 살 엄청 빠진 듯”, “괴롭고 힘든 다이어트만 생각했는데 행복하게 웃는 언니를 보니 기운이 난다”, “다이어트는 의지+식단+운동+보조제?” 등 댓글을 달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이어갔다. 

한편, 올해로 출시 10년째를 맞이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은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순수 카테킨 정제 ‘메타그린 슬림’부터 피트니스 전용 발포 카테킨 ‘메타그린 핏’, 중장년 고객의 대사 리듬을 케어하는 ‘메타그린 골드’,

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메타그린 쉐이크미’까지 체지방과 혈중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