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탈색 스타일로 팔색조 매력…시크한 눈빛
태연, 탈색 스타일로 팔색조 매력…시크한 눈빛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1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연/코스모폴리탄 제공 © 뉴스1

소녀시대 태연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17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새 음원 발표를 준비 중인 태연의 7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태연은 탈색한 헤어스타일에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했다.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지닌 아티스트 청량감 넘치는 여름'을 주제로 촬영에 임한 태연은 "오랜만에 찍은 화보인데 내 안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 기억에 남는 화보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인 태연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출연진과의 끈끈한 케미를 자랑하며 타고난 예능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그는 "'놀토'에 출연하게 된 것은 내 인생의 행운"이라며 "멤버들이 다 너무 좋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런 게 동료구나'라는 생각을 자주 한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태연/코스모폴리탄 제공 © 뉴스1
태연/코스모폴리탄 제공 © 뉴스1

태연은 또한 "의도치 않게 혼자만의 시간이 길어졌다"며 "그간 집에서 일기를 쓰며 스스로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진솔한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이어 "처음 솔로로 데뷔했을 땐 어떤 색깔을 보여줘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이젠 스스로를 돌아볼 마음의 여유가 생겼다. 이제야 내가 어떤 사람인지 조금 알 것 같은 기분"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람들에게 비타민처럼 힘이 되는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 이왕이면 밝은 노래면 좋겠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