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
시디즈,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1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디즈가 공개한 신규 TV 광고 캠페인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BI(브랜드 아이덴티티) 체계를 리뉴얼하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최근 시디즈는 기능적으로 좋은 의자를 넘어 의미 있는 모든 일상에 함께 하는 의자의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가치와 미션을 재정립하고 로고를 리뉴얼하는 등 전반적인 BI 체계를 개편했다.

이에 따라 앞으로 일상의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의 ‘앉는 경험’을 지원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론칭하는 캠페인은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이란 콘셉트로, 의자 위에서의 다양한 경험이 결국 인생을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시디즈의 브랜드 캠페인은 2015년 처음으로 진행했던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캠페인 이후 6년 만이다. 이번 캠페인은 TV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앰배서더와 함께한 디지털 영상과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내용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TV 광고는 졸음을 견디며 공부하는 수험생, 생각을 비우기 위해 게임에 몰입하는 여성, 글쓰기를 통해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작가의 모습 등 일상 속 의자 위 경험의 가치를 재조명할 수 있는 순간들을 담았다.

특히 시디즈는 이번 광고를 통해 기존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갖춘 이미지를 넘어 친근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신규 광고는 케이블 TV와 유튜브 및 일부 극장 광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디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개개인의 다양한 의자 위 경험이 인생에서 차지하는 의미와 가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으면 좋겠다며,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을 전달하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제품을 포함한 고객 경험의 전반에서 시디즈만의 확고한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