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 고민, 저자극 약산성 ‘헴폴릭 파이토더마 폼워시’로 해결
여름철 피부 고민, 저자극 약산성 ‘헴폴릭 파이토더마 폼워시’로 해결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1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유기농 비건 화장품 브랜드 ‘A24(에이이십사)’에서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헴폴릭 파이토더마 폼워시’를 출시했다.
 

헴폴릭 파이토더마 폼워시는 헴프씨드의 오메가3, 6, 9성분 및 12가지 복합 비타민을 담은 pH 5.5의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로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 및 노폐물 제거가 가능한 제품이다.

투명한 젤 타입의 텍스처 및 부드럽고 작은 거품 입자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인공향료 및 유해성분을 넣지 않은 99% 자연유래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은 냉압착 추출방식을 사용한 USDA 인증 알로에베라잎즙을 함유하여 클렌징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고 피부 진정 및 완화 효과가 우수한 천연 식물성 오일인 헴프씨드를 함유하여 여드름 및 트러블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며 이는 원료적 특성에 한한다.

A24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한 피부 고민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진정케어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제품으로 판명된 순한 저자극 클렌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