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153, 올인원 샴푸바 친환경 패키지로 리뉴얼
리디아153, 올인원 샴푸바 친환경 패키지로 리뉴얼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리디아153이 올인원 샴푸바 패키지를 친환경 얼스팩(earth pact)으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리디아153 올인원 샴푸바’는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천연 유래 원료를 사용해 만든 고체 타입의 샴푸로 ▲ 건성 & 민감성 두피용 ‘화이트’ ▲ 지성 두피용 ‘올리브’ 2종이다.

해당 제품은 합성 유해 화학 성분과 방부제를 제외하고 사과와 코코넛의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 두피 건강과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원료 그리고 은은한 천연향인 아로마 오일과 편백수 추출물을 함유해 헤어부터 바디까지 케어 가능한 고농축 약산성 샴푸바다.

이번에 리뉴얼한 얼스팩은 100% 생분해가 되는 사탕수수로 만든 친환경 종이로 표백·화학 처리를 하지 않고 땅속에 묻으면 최단 시간 내 자연분해되며 ’지구를 건강하게 사람을 아름답게’라는 리디아153의 경영철학을 실천, 제로 웨이스트 운동에 동참했다. 

리디아153 관계자는 “고체 샴푸라서 플라스틱 통이 발생되지 않고, 일상에서도 친환경 생활 실천 다짐을 할 수 있어 환경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있다”라며 “리디아153의 다른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친환경 용기로 패키지를 리뉴얼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리디아153 공식 쇼핑몰에서 올인원 샴푸 사용 후기를 남기면 매달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