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예비신부, 피부관리 여름부터…
가을 예비신부, 피부관리 여름부터…
  • 최해영 기자
  • 승인 2021.06.1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에 식을 앞둔 많은 예비 신부들의 결혼 준비는 여름부터 시작된다.

가장 먼저 예식장과 허니문 등 미리 예약이 필요한 중요한 일정을 처리하고 나면 다음으로 신경 써야 할 일은 피부관리다.
 

사진 출처 : 언스플래시
사진 출처 : 언스플래시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지만 한 번 무너진 피부는 벼락치기로 단기간에 회복되기 어렵기 때문이다.

특히, 여름에는 강한 자외선으로 기미와 잡티 생성은 물론, 무덥고 습한 환경으로 인해 피지 분비가 증가하고 모공이 늘어지며 트러블도 쉽게 발생한다.

항상 선크림을 꼼꼼히 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저자극성 비누로 땀과 피부 분비물을 제거하여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

잡티나 트러블 흔적이 남았을 경우 이를 개선하는 피부 관련 시술도 효과적이나, 너무 자주 시도하면 피부가 얇아지거나 결혼식 당일 피부 컨디션에도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예식까지 남은 시간과 유지 기간을 고려하여 시작하는 것이 좋다.

특히 시술은 피부 컨디션에 따라 효과가 다르게 나타나는 만큼 피부 기초 체력을 쌓아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를 위해 여름부터는 장기적인 계획에 따라 피부관리 루틴을 만들고 예식때까지 피부 컨디션을 관리해야 한다.

▶ 좋은 원료의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매일 꾸준히 관리, 피부 기초 체력 업그레이드!
 

엔터니티, 기초 및 스페셜 세트
엔터니티, 기초 및 스페셜 세트

여름 피부 관리에는 미백과 탄력 관리가 중요한 만큼, 관련 기능성이 인증된 좋은 원료의 프리미엄 화장품을 선택하여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피부 기초체력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된다.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의 기초 및 스페셜 제품들은 연어주사 성분과 노벨화학상 원료인 풀러린, 먹는 미백제로도 유명한 화이트토마토 원료를 고농도로 함유, 미백과 탄력 관리에 특화되어 있다.

‘텐에스이씨 리프팅 스팟 크림’은 바르는 즉시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미백과 모공 사이즈 개선, 주름개선 효과로 10초 크림의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번 도포하면 8시간 동안 지속되며 꾸준히 2주 사용 시 주름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 

다음으로 사용하는 ‘엔터니티 인센티브 앰플’은 촉촉하게 차오르는 탄력앰플로 피부 성장인자 분비를 촉진시키고 피부 톤과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앰플에 함께 함유되어 있는 세라마이드 캡슐레이션은 피부 표면에 보습감을 남겨주고 건강한 피부 보호막을 생성하여 무더위와 에어컨 냉방에 지쳐 푸석해진 피부를 윤기 나는 피부로 마무리해 준다. 

인센티브 앰플까지 바른 후에는 ‘엔터니티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투명함을 더한다.

무색의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한 화이트토마토 추출물이 5만ppm 함유되어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연어정소와 연어알 추출물, 프로플리스 추출물, 블랙트러플 추출물을 결합한 엔터니티 핵심 성분이 들어있다.

▶ 이너뷰티 섭취로 몸 속부터 건강하고 깨끗하게!
 

트루알엑스 ‘리치콜라겐’
트루알엑스 ‘리치콜라겐’

최근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몸 속부터 관리하는 이너뷰티가 강조되면서 건강기능성을 확보한 이너뷰티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다.

트루알엑스 ‘리치콜라겐’은 빠른 체내 흡수와 간편한 섭취를 위해 액상 형태로 제조된 저분자 피쉬 콜라겐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UV 케어의 피부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흡수율 높은 100% 어린 콜라겐 펩타이드와 함께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의 세 가지 부원료를 담고 있으며 설탕 0%, 합성 향료와 착색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하루에 한 포 섭취로 피쉬콜라겐펩타이드의 1일 섭취 기준을 100% 충족할 수 있어 간편하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챙길 수 있다.

▶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한 얼굴과 바디 케어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LED 패치'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LED 패치'

평상복과 달리 웨딩드레스는 목이나 등이 파인 디자인이 많기 때문에 예비 신부들은 얼굴뿐만 아니라 목이나 팔, 등의 바디 관리도 함께 필요하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온 LED페이스 패치는 108개의 LED 광원이 피부에 밀착해 빛의 흩어짐 없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한다.

40g의 가벼운 무게로 사용 중 피부 처짐을 방지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패치는 피부와 LED 광원의 거리를 0.8㎜로 줄여 피부 탄력과 톤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LED 넥 패치는 198개의 LED 광원을 목과 팔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웨딩 전 바디 피부 관리에 적합하다.

최해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