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시카 딥 버블 페이셜 클렌저 출시
듀이트리 시카 딥 버블 페이셜 클렌저 출시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1.06.1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부드럽고 쫀쫀한 버블 속에 시카 성분을 가득 채운 ‘시카 딥 버블 클렌저’를 출시했다.
 

피부 진정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시카 성분을 다량 함유(98,000ppm)한 제품으로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돕는다.

듀이트리는 피부 세안 시에 일어날 수 있는 각종 피부 자극에 주목했다. 강한 알칼리성 클렌징으로 인한 피부 속 사막화, 손으로 문지르는 습관에 의한 피부 마찰, 차갑거나 뜨거운 물 온도로 인한 피부 밸런스 파괴 등 세안 시 각종 피부 자극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듀이트리는 피부 자극 케어에 포커싱한 ‘시카 딥 버블 페이셜 클렌저’를 출시했으며, 자극받고 손상된 피부에 시카 버블 진정 클렌징을 제안한다. 

‘듀이트리 시카 딥 버블 페이셜 클렌저’는 손과 피부의 마찰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저자극 버블 제형으로, 별도의 거품을 내는 번거로움 없이 한번의 펌핑으로 쫀쫀한 거품을 빠르게 생성해 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롤링되어 데일리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지워낼 수 있으며, 대표 진정 성분인 시카와 피부 천연보습인자(N.M.F)를 구성하는 13종의 아미노산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약산성 제형으로, 모든 피부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고, 천연향료를 사용한 라벤더 오일이 세안하는 시간을 기분 좋게 만들어 준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우리가 간과하고 있는 세안 시 피부 자극을 케어하는 것이 피부 건강 관리의 핵심”이라고 강조하며 “시카 딥 버블 페이셜 클렌저로 자극에 대한 걱정없이, 촉촉한 진정 세안을 해보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

듀이트리 ‘시카 딥 버블 페이셜 클렌저’는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6월 30일까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