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켓, 휴양지를 위한 비치 컬렉션을 선보이다
아르켓, 휴양지를 위한 비치 컬렉션을 선보이다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6.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도시에서 휴양지로 갈 때 손쉽게 챙길 수 있는 썸머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된 비치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르켓의 여성 비치 컬렉션은 뜨거운 날씨와 여행지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게 다양한 컬러와 소재 그리고 실루엣으로 디자인되었다.

컬렉션 아이템은 해변에서 저녁식사 자리까지 폭넓게 입을 수 있는 비치 투 디너 드레스부터 심플하면서 멋진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이지 드레스와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스윔수트로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태양을 가려주는 모자와 타월 및 겉옷도 만나볼 수 있다. 소재는 스윔수트의 78%가 에코닐로 만들어졌으며 타월과 겉옷에는 오가닉 코튼이 사용되었다. 

남성 비치 컬렉션은 도시와 바다에서 모두 착용하기 좋은 반바지와 셔츠 룩을 담았으며 뜨거운 날씨에 어울리는 가볍고 통풍이 잘 되는 소재를 사용했다.

전반적으로 뉴트럴 컬러와 카키와 베이지 컬러에 코튼과 린넨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리조트 룩을 완성한다. 리사이클 소재로 만든 스윔 쇼츠와 오가닉 코튼 타월은 해변에서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줄 것이다.

컬렉션은 6월  16일부터 아르켓 매장과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5천 원부터 23만 원 대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