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매트리스, 여름 맞이 ‘엠마 위크’ 개최… 최대 40% 할인 혜택
엠마 매트리스, 여름 맞이 ‘엠마 위크’ 개최… 최대 40% 할인 혜택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6.2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대표 수면 테크 브랜드 ‘엠마 매트리스(이하 엠마)’가 ‘엠마 위크’를 맞아 매트리스·토퍼·필로우 등 엠마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엠마 위크’는 1년에 단 2회만 진행하는 행사로, 독일의 고품질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엠마 위크’는 높아지는 평균 기온과 열대야 등으로 인해 수면의 질이 떨어지기 쉬운 소비자들에게 열대야에 구애받지 않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엠마는 ‘엠마 위크’ 기간 동안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와 ‘엠마 양면 토퍼’를 각각 20% 할인, ‘엠마 DIY 필로우’는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는 엠마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수분과 열기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주는 에어고셀(Airgocell®) 폼이 들어 있어 여름철 열대야에도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지난 5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엠마 양면 토퍼’는 양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쪽 면은 폭신한 느낌의 소프트 레이어로, 다른 한쪽은 조금 더 단단한 하드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이나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엠마 DIY 필로우’는 통기성이 뛰어난 탑 커버를 적용해 자는 동안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는 열로 인해 몸이 과한 에너지를 생성하지 않도록 하여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도 쾌적한 상태에서 잠을 푹 잘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3개 폼의 순서를 바꾸거나 빼는 등 개인의 수면 습관이나 취향에 따라 높이 등을 재구성하여 사용할 수 있는 3중 레이어 맞춤형 베개다. 

엠마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인증(오코텍스® 1등급) 및 라돈 테스트 합격뿐만 아니라 알레르기원을 감소시키는 퓨로텍스(Purotex®) 커버를 사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엠마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인증 및 라돈 테스트 합격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엠마 위크’는 오는 21일까지 엠마 매트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한편, 엠마 매트리스는 독일,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이탈리아 등에서 소비자연합이 뽑은 ‘최고의 매트리스’로 선정되는 등 매트리스 부문에서 유럽 최다 수상을 기록하였으며 전세계 2백만 개 판매 돌파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 해 국내에 진출한 엠마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100일 체험 서비스와 10년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 엠마의 고객 지원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