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움, 여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웨딩 베뉴
라움, 여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웨딩 베뉴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DDING VENUE

여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웨딩 베뉴를 소개한다. 자연과 어우러져 사랑스런 분위기 가득한 공원 웨딩 경험자의 인터뷰까지 더한 여름 웨딩 공간 엿보기.

▶ 라움

라움은 도심 속에 유럽의 성을 옮겨 놓은 듯한 성대한 공간으로 럭셔리 웨딩부터 스몰 웨딩까지 신랑신부의 드림 웨딩을 실현한다.
 

특히 프라이빗 가든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야외 웨딩은 라움만의 시그니처 웨딩으로 꼽힌다.

2층 그라스 가든은 대규모 가든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아치형 회랑, 화려한 클래식 로비가 모두 연결되어 성대한 캐슬 웨딩을 즐길 수 있다.

매년 봄, 그라스 가든을 가득 채우는 덩굴장미는 로맨틱하고 화려한 야외 웨딩의 정수를 선사한다. 또 다른 야외 웨딩 공간인 3층 폰드 가든은 작은 연못과 싱그러운 잔디가 어우러져 아늑한 하우스 웨딩을 선물한다.

그라스 가든과 폰드 가든은 외부와 완벽히 분리된 공간으로 신랑신부와 하객만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제공한다.

저녁 시간에는 분위기를 돋우는 가든 전구 조명이 빛나는 낭만적인 나이트 웨딩도 즐길 수 있다.

라움은 신랑신부 취향에 맞춘 웨딩을 위해 라움 브리제 플라워팀의 플라워 세팅, 국내 최정상 셰프팀의 웨딩 메뉴, 성공적인 웨딩과 파티를 위한 전문 큐레이터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라움은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564에 위치해 있다.

Tag
#라움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