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여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웨딩 베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여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웨딩 베뉴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DDING VENUE

여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웨딩 베뉴를 소개한다. 자연과 어우러져 사랑스런 분위기 가득한 공원 웨딩 경험자의 인터뷰까지 더한 여름 웨딩 공간 엿보기.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에 위치한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도심 속 자연에서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어 로맨틱한 야외 웨딩을 꿈꾸는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야외 정원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페스타 웨딩 프로모션’을 상시 운영한다.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가든 웨딩을 콘셉트로 해 단독 건물 더 페스타의 야외 정원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다이닝 공간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하객들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다.

더 페스타의 야외 정원은 푸르른 남산의 녹음에 둘러싸여 있으며 외부와 분리되어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예식을 올리기 좋다. 페스타 바이 민구는 정원이 보이는 실내 공간으로 우아하고 모던한 느낌이다.

한편 호텔동 3층의 야외 공간에서 남산의 사계절을 배경으로 예식을 치를 수 있는 남산 테라스 & 셀레스테 웨딩도 진행 가능하다. 애프터파티 장소로도 활용 가능한 이곳의 웨딩 콘셉트는 신랑신부 취향에 따라 맞춤 세팅이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60에 위치해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