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X네이버쇼핑, 21일부터 럭셔리 뷰티 페스티벌 실시
로레알코리아X네이버쇼핑, 21일부터 럭셔리 뷰티 페스티벌 실시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1.06.21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코리아가 네이버쇼핑과 함께 초대형 럭셔리 뷰티 페스티벌 ‘럭셔리 뷰티 호캉스 – 그랜드 뷰티 페스타 호텔’을 21일(월)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네이버쇼핑 최초의 럭셔리 뷰티 페스티벌인 이번 프로모션은 21일(월)부터 27일(일)까지 진행되는 메인 페스티벌과 메인 페스티벌 전후로 진행되는 프리페스티벌, 포스트 페스티벌로 구성됐다.

▲랑콤, ▲비오템, ▲케라스타즈, ▲스킨수티컬즈, ▲라로슈포제, ▲어반디케이, ▲입생로랑 뷰티(향수), ▲조르지오 아르마니(향수), ▲아틀리에 코롱, ▲헬레나 루빈스타인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매일 다양한 콘셉트의 브랜드 데이와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월요일 랑콤 브랜드 데이를 시작으로 화요일에는 더마 브랜드 제품을, 수요일은 헤어와 바디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목요일은 옴므 데이를 진행하며, 금요일은 럭셔리 향수 제품을 판매한다. 토요일은 썸머 메이크업&스킨 데이를, 일요일은 럭셔리 뷰티 기프트 데이를 진행한다.

각각의 요일 별 프로모션은 한국 최초 신제품 론칭과 페스티벌을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단독 패키지 등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메인 페스티벌 기간에 한정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랑콤은 네이버에서 최초로 론칭하는 ‘NEW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의 네이버 단독 세트를 기획 및 판매하며, 무료 샘플도 제공한다.

스킨수티컬즈는 네이버 공식몰 론칭을 기념해 ‘CE 페룰릭’을 비롯한 베스트 셀러 제품을 네이버 단독 혜택과 함께 판매하며,

라로슈포제는 베스트 셀링 아이템과 함께 ‘시카플라스트 밤B5’를 네이버 페스티벌 단독 특별 패키지로 선보인다.

입생로랑 뷰티는 ‘리브르’ 등 대표 향수 제품을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인기 향수인 ‘아쿠아디지오’와 ‘마이웨이’ 등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아틀리에 코롱은 ‘시트러스 코롱 압솔뤼 베스트셀러’ 100ML 구매 시 30ML 정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오템은 호캉스를 위한 커플 뷰티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며, 네이버 단독으로 ‘NEW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을 선론칭한다.

또한 비오템옴므 NO.1 올인원 로션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케라스타즈는 신제품 ‘디발렁’ 라인을 선보이며, 네이버 단독 론칭 패키지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어반디케이는 네이버 단독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26일 라이브 진행 시 몬스타엑스 미니 등신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메인 페스티벌 기간 내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최고 21.5%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이 주어지며, 27일에 스페셜 럭셔리 기프트 세트를 구매한 전원에게 10만 원 상당의 럭셔리 샘플로 구성된 ‘더 밸류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7명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호텔 상품권을 증정한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