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 출시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 출시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1.06.22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에서 빛나는 스테인드 글라스처럼 화려한 썸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풍부한 빛의 레이어로 우아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 VDL이 햇빛에 따라 아름다운 빛의 컬러를 만들어내어 빛의 예술이라 불리는 스테인드 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에디션이다.

패키지와 개입 상자에 화려한 스테인드 글라스 디자인을 적용하여 특별함을 더했으며 톤업 크림과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듀오 총 3종으로 구성하여 빛으로 완성할 수 있는 썸머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퍼펙팅 래스트 파운데이션’은 답답함 없이 결점을 커버하여 완벽한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VDL의 베스트 파운데이션이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채워주는 바이오 필름 보습막으로 겉은 보송하게,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 펜타 프리즘 : 스킨케어 만으로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여  입체 스킨케어를 완성하는 루미레이어 크림만의 매커니즘

‘루미레이어 크림’은 빛의 볼륨감과 풍부한 수분감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VDL의 스테디셀러 톤업 크림이다.

펜타 프리즘 메커니즘으로 볼륨감을 살려 입체감 있는 얼굴을 표현해주며, 피부에 얇고 촉촉하게 밀착되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특히 루미레이어 크림만으로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 가벼운 베이스 프리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아이파인 마스카라 키트’는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번짐이나 날림, 쳐짐 없이 오랜 시간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줄 볼륨 마스카라와 마스카라 픽서 2가지로 구성된다.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별 모양의 브러쉬로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촘촘하게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하며, ‘엑스퍼트 아이밤 부스팅 픽서’는 마스카라 전, 후에 사용하여 속눈썹을 오랜 시간 탄탄하게 고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를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
#VDL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