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화담, ‘쑥딩 약산성 클렌징 젤 폼 & 쑥딩 진정 톤업 선’ 출시
예화담, ‘쑥딩 약산성 클렌징 젤 폼 & 쑥딩 진정 톤업 선’ 출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6.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의 품격을 담은 LG생활건강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여름 사철쑥을 담아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쑥딩 수분 라인의 신제품 2종 ‘쑥딩 약산성 클렌징 젤 폼’과 ‘쑥딩 진정 톤업 선’을 출시한다.
 

쑥과 수딩을 합친 단어인 ‘쑥딩 수분 라인’은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찬 성질의 여름 사철쑥 성분에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어성초, 수련 성분을 더한 한방 수분 진정 라인이다.

기존 ‘쑥딩 수분 크림’ 등 스킨케어 3종의 인기에 힘입어 약산성으로 순하게 씻어내고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쑥딩 약산성 클렌징 젤 폼’과 지친 피부를 다독이고 자극 받아 붉어진 피부를 감춰주는 ‘쑥딩 진정 톤업 선’을 추가로 선보인다.

‘쑥딩 약산성 클렌징 젤 폼’은 여름 사철쑥 성분을 담아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미끌거림 없는 풍성한 거품으로 개운한 클렌징을 돕는다.

16가지 주의 성분을 무첨가한 안심 클린 처방과 pH 5.5±1의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대체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눈시림 없이 순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쑥딩 진정 톤업 선’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며, 여름 사철쑥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판테놀을 함유했다.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그린 베이스 컬러의 선크림으로, 펴 바르면 베이지로 변하는 컬러 체인지 캡슐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의 붉은기와 잡티를 한번에 커버하는 톤업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쑥딩 약산성 클렌징 젤 폼’과 ‘쑥딩 진정 톤업 선’을 포함한 예화담의 전 품목은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