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대용량 특별 사은 행사 진행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대용량 특별 사은 행사 진행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22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대용량 제품 구매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피부 자극 케어에 탁월한 칼렌듈라 꽃잎을 담아 트러블성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강화하며, 막혀있는 모공, 각질, 고르지 않은 피부결 등 오돌토돌 피부를 집중 케어* 해주는 키엘의 재구매 1위** 토너다.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자극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칼렌듈라 꽃잎 토너 특별 사은 행사를 준비한 키엘은,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대용량 제품 구매 시 다양한 방법으로 토너를 활용하여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토너팩 공병과 미스트 공병으로 구성된 ‘오돌토돌 피부 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화장솜에 듬뿍 적셔 양볼, 이마, 턱 등에 올려 아침 저녁 5분간 토너팩으로 사용하면 자극받은 오돌토돌 피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다.

특히 여름에는 토너팩을 냉장고에 보관 후 피부에 올려주면 피부 진정은 물론 쿨링 케어까지 가능하다.

또한, 미스트 공병에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담아 미스트로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특별 세트는 전국 58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가격은 500ml 10만 2천원 대다.

한편,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의 조제 약국에서 탄생한 170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은 내추럴 성분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만들어 오고 있다. 현재 전국 58개 백화점 매장 및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